오늘 첫번째로 매장이전에 관한 이유와…

오늘 첫번째로 매장이전에 관한 이유와 위치선택 등에 대해 이야기해볼까합니다.

전매장은 지금도 장사하기 좋은 위치임에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항상 아쉬웠던건 크기였습니다. 5~7평 남짓한 작은 매장에서 커다란 쇼케이스를 놓고 있으니 제일 불편한건 손님들이었습니다. 손님이 몰리면 서 있을 자리도 없어 밖에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았으니까요.
매장을 좀 늘리고 싶어도 건물자체가 확장하기 힘든 구조였고 월세도 큰 부담이었습니다.
또한 작업장이 가깝지만 다른장소에 있어 저와 손님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다는 것도 참 아쉬웠었습니다.

좀 더 진심이 담긴 서비스를 하지못하는게 항상 맘에 걸렸죠… 새로운 매장을 준비하기 위해 여러곳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다 결국 지금의 장소를 계약하게 되었죠.
조금은 외진 장소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넉넉한 매장과 작업장을 준비할 수 있는 공간
큰 부담없는 임대료 조건에 딱 맞는 장소였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오너인 제가 손님을 직접 맞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젠 제품만 사고 가시지 말고 잠깐이라도 여유를 가지고 차한잔 하시고 가셔도 될 테이블도 준비했습니다. 슈아브를 즐겨주세요~

판매의 행위 자체도 중요하지만 여러분들과 마주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더욱 많아지길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새로 이전한 슈아브에 관심 가져주시고 지켜봐주세요.

달콤한 웃음으로 여러문을 맞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슈아브 suave 마카롱 캐러멜 에클레어 macaron caramel eclair

Bookmark the perma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